[시사매거진]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찾아가는 개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는 셀렉토커피가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반값창업’ 혜택 제공과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에 안전을 기하기 위한 방안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다. 

이를 통해 셀렉토커피 가맹본부 창업 지원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해 창업 관련 설명회를 진행하고, 성공 창업 노하우까지 이야기 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장이 마련될 전망이다.  

이번 찾아가는 개별 창업설명회는 가장 활발한 문의가 많이 이뤄지고 있는 서울지역과 부산지역으로 나뉘어서 진행한다.

부산지역의 경우 셀렉토커피가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인기카페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어 창업문의가 크게 집중된 지역이다. 

이에 부산지역에서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사업 문의와 신청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9월 24일 오후 2시에 찾아가는 개별 창업설명회를 진행, 특별지원 혜택 추진과 성공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가맹본부의 지원 방향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서울지역의 경우에는 가맹본부의 성공창업 노하우를 담아 상시로 찾아가는 개별 창업설명회를 열고 있어,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일자에 관계 없이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가맹본부 측에 따르면 서울과 부산 창업설명회는 모두 개별 상담으로 진행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지침에 따라 발열 체크와 손 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등의 철저한 검역, 방역 환경에서 진행한다.

특히 셀렉토커피 창업설명회의 경우, 현재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5평 이상 기준 반값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창업설명회 신청 후 미팅까지 진행 시에는 셀렉토커피만의 경쟁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스페셜티 드립백 세트를 증정 할 예정이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반값창업 프로모션 진행에 따라 최근 서울지역과 부산지역에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상담 신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빠른 신청이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차별화된 다섯 가지 원두의 아메리카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경쟁력으로 최근 프랜차이즈 카페 시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배달에 특화된 베이커리 제품 개발이나 모디슈어, 할메니얼 등을 겨냥한 신메뉴 출시에 앞장서면서, 언택트 카페 소비 시장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실제 공개된 가맹점 배달 매출에서는 작년 대비 배달 건수가 최대 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예비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