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을 위한 깜짝 선물!

라운지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브로브(LOVLOV) 최초 키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

가벼운 실내복 또는 캠핑 웨어로도 손색 없는 디자인으로 달라진 일상 속 아이에게 맞춤형 제품

네파키즈와 로브로브 콜라보레이션 화보컷

 

[시사매거진]해외에서는 집 안에서 휴식을 취할때나, 편안한 옷차림이 필요할 때 즐겨 입는 라운지 웨어가 국내에서도 최근 달라진 일상 속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관심받고 있다. 수면을 주목적으로 하는 잠옷과는 달리 방이나 집 같은 공간에서 한가로이 지내고 편히 쉬기 위해 착용하는 라운지 웨어. 최근에는 캠핑을 떠났을 때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네파키즈가 라운지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브로브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한 벌로 24시간, 365일 모든 스타일을 총 망라하겠다는 상상으로 시작된 브랜드 로브로브가 키즈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작업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더욱 눈길을 끈다. 네파키즈와 로브로브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들을 위해 로브 상의와 밴딩 팬츠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네파키즈와 로브로브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집 안과 밖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로브로브 오리지널 선데이 체크 파자마 세트의 키즈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체크 로브와 밴딩 팬츠가 세트로 구성되었고, 그린과 네이비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사랑 받은 오리지널 제품의 컬러 그대로 살린 버전과 네파 키즈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보리와 블루 체크가 믹스되어 보드랍고 경쾌한 느낌이 더해진 버전까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8만9000원.

로브와 밴딩 팬츠는 일반 기모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기모인 약기모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아이들에게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해준다. 트렌디한 컬러감과 더불어 다양한 크기의 컬러 단추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 또한 특징. 오리지널 제품의 컬러를 그대로 살린 버전의 경우 로브로브를 통해 성인용까지 구매하면 가족이 함께 매칭룩으로 즐길 수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최근 강화된 거리두기와 안전한 놀이 환경을 고려해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집 안에서 아이들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며 “조금은 답답할 수 있는 시기지만 아이들이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집에서도 예쁘고 멋있게, 동시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웨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네파키즈와 로브로브 콜라보레이션 제품컷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