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교육 '비대면 요리교실'…선착순 160명 모집
상태바
무료교육 '비대면 요리교실'…선착순 160명 모집
  • 여호수 기자
  • 승인 2020.09.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무료 '쿠킹클래스'…11일부터 선착순160명 모집
16일, 제철농산물로 만드는 한식코스 · 17일, 오븐없이 만드는 가정식 제빵
'제철농산물 이용 한식코스'·'오븐 없이 찜솥을 이용한 가정식 제빵' 강좌 예시사진(사진_서울시)
'제철농산물 이용 한식코스'·'오븐 없이 찜솥을 이용한 가정식 제빵' 강좌 예시사진(사진_서울시)

[시사매거진] 서울시에서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철농산물 이용 한식코스와 오븐 없이 찜솥을 이용한 가정식 제빵 2개 무료과정을 온라인 방식의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9월 16일 수요일, 17일 목요일 양일간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된다.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9월 11일부터 참여자 16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제철농산물 교육은 강사의 시연을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된다.

16일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한식코스(양송이스프, 월과채, 모듬버섯해산물전골, 호박주악) 강의를 고려직업전문학교 윤인자 교수가 진행한다.

이어서 17일에는 오븐 없이도 찜솥을 활용해 집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통밀건강빵, 사과케이크 홈베이킹 교육은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 오병호 대표가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육생은 선착순으로 회당 80명씩 총 160명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9월 11일 오전10시부터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신청바로가기 예약메뉴에서 가능하다.

강좌에 대한 기타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인재육성팀으로 전화하면 된다.

조상태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코로나19로 보다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비대면 제철농산물 이용교육 무료강좌를 개설하니 관심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