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최일선 헌신 간호사 위해 판매금액 적립

제주엔젤렌트카 강영민·김재린 공동대표와 직원들이 제주엔젤 1004기부캠페인 CRM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_제주엔젤렌트카)

[시사매거진/제주]제주엔젤렌트카(공동대표 강영민·김재린)에서는 지난 1일부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국가지정병원 입원치료병상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간호사들을 위해 '제주엔젤 1004기부캠페인'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엔젤렌트카는 11일 서울 사랑의 열매(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 열매)와 함께 판매금액 1%를 약정하는 CRM협약식을 가졌다.

제주엔젤렌트카에서 진행하는 제주엔젤 1004기부캠페인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주엔젤렌트카 판매금액(렌트카 예약 확정 금액)의 1%를 적립하여 ‘제주엔젤렌트카’ 이름으로 코로나19 ‘국가지정병원 입원치료병상’최일선에 있는 간호사 분들에게 전달된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고생하시는 간호사 분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제주렌트카를 대표하는 기업의 선행의 첫 시작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다.

한편 제주엔젤렌트카 에서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은 물론, 이전보다 꼼꼼하게 차량 내 · 외부 세차를 진행하여 발 빠른 대처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차량은 향균, 살균, 탈취 효과가 있는 친환경 연무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수 · 반납이 이루어지는 셔틀버스 및 종합적인 장소에 모두 살균소독제를 살포하여 제주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안전함을 제공한다.

2019년 제주특별자치도 성장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과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인증 받은 제주엔젤렌트카는 제주렌트카를 찾는 고객님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런 행복한 여행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엔젤렌트카의 뜻깊은 사회공헌 캠페인에 대한 내용들은 제주엔젤렌트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다.

김주운 기자 wigmen3@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