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수원, 평택가구단지 부근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정평을 얻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2020년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 선정에 보답하고자 최저가 판매 및 1년간 최저가 보상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씰리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살펴볼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이 발생하지 않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큰 강점을 갖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 이번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진행되는 최저가 보상제 프로모션은 입주 및 신혼혼수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및 효도 패키지 등 여러 패키지 행사들과 전시 상품 최대 70% 할인,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구매 고객 포토 리뷰, 방문자리뷰 작성시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는데 사은품에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가 기본으로 증정되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를 추가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진행되는 행사는 인기 입주아파트인 마포구 공덕 SK Leaders VIEW, 서초구 센트럴 아이파크,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시흥 장현동 제일풍경채 등의 입주민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감사의 의미로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또한, 코로나 관련해 100%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손소독제 및 위생장갑을 비치해 위생에 더 신경썼으며 1일 1회 소독 작업 및 환기를 진행하고 있어 코로나 차단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니 걱정 말고 방문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