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한 뷰티 북 판매금 전액 소외된 여성 위해 기부
상태바
랑콤, 수지와 함께한 뷰티 북 판매금 전액 소외된 여성 위해 기부
  • 신혜영 기자
  • 승인 2020.09.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및 한부모 가정, 미혼모에게 총 1만6,800팩의 생리대 지원
여성을 위한 단편 영화 개봉에 이어 기부 선행까지 이어져
사진제공_랑콤
사진제공_랑콤

[시사매거진]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브랜드 뮤즈 수지와 함께 지난 5월 출간한 한정판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의 판매금 전액을 생리대 구입이 어려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과 미혼모 등 소외된 여성들에게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약 12000만 원 상당의 총 16,800팩의 생리대를 기부한 것. 이번 기부에는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및 미혼모 여성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마음을 전달하려는 취지를 담아 진행됐다.

랑콤은 지난 528, 한정판으로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SSG닷컴 단독으로 온라인 판매를 진행, 정식 출간에 앞서 25일과 26일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선 공개됐다. 단순한 뷰티 북이 아닌 국내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 취지에 공감한 많은 고객들을 통해 짧은 기간 내 빠르게 소진되며 많은 기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뷰티 북에는 <OBSESSION-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75 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사진과 25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다. 또한 뷰티 북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사진제공_랑콤
사진제공_랑콤

랑콤은 꾸준히 러브 유어 에이지(#LOVEYOURAGE)’ 캠페인과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ISBEAUTIFUL)’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고 지지해 왔다.

특히 올해는 한 단계 나아가 내면의 자신감(#LIVEYOURSTRENGTH)’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를 제작했다.

랑콤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수지와 함께 한 이번 작품은 여자 주인공 수지가 이별 후 상실의 감정을 겪었지만, 곧 자신감을 찾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며 성장과 행복에 이르는 과정을 공감 가는 여성 서사로 풀어냈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영화를 통해 여성들의 과거와 현재를 응원하고 또 내면의 자신감에서 시작해 궁극적으로 성장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 본편은 지난 4일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공개되었으며, 10일 오전 11시에 메이킹 필름이 공개된다.

 

신혜영 기자 gosisashy@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