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레노마 골프와 '레노마 데이' 등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XGOLF, 레노마 골프와 '레노마 데이' 등 프로모션 전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9.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XGOLF연습장 장한평점’서 컬러볼 찾으면 사은품 증정

-내년 2월까지 연습장서 레노마 브랜드존 운영 및 2020 FW 시즌 컬렉션 선봬

_XGOLF x 레노마골프_레노마 데이
_XGOLF x 레노마골프_레노마 데이

 

[시사매거진]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레노마 골프와 함께 'XGOLF x 레노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XGOLF연습장 장한평점을 찾는 골퍼들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참여형 이벤트부터 브랜드존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먼저,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연습장에서 레노마 컬러볼을 찾으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레노마 데이'를 실시한다.

레노마 데이인 오는 11일과 18일, 25일 연습장 타석 이용 중 티업 되는 골프볼 중 레노마 컬러볼을 찾으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컬러볼은 레드볼과 블루볼 각각 15개씩 금요일 하루 동안 30개가 무작위로 티업 된다.

컬러볼은 연습장 1층 프런트에서 색상별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레드볼은 레노마 골프 상품권 5만원권을, 블루볼은 거리측정기 케이스나 레노마 모자, 클러치(여성·남성용 각 10개) 중 한 가지를 랜덤 제공한다.(선택 불가)

또, 내년 2월 말까지 XGOLF연습장 장한평점에서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레노마 브랜드를 선보인다. 연습장 3층을 레노마 존으로 색다르게 조성해, 각 타석 보호대와 의자, 자동문 등 전면에서 레노마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주 금요일 XGOLF 소속 레슨 프로들이 레노마 골프웨어를 착용해 2020 FW 시즌 레노마 컬렉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레슨 회원은 프로를 통해 레노마 골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