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릴리(사진_애프터문)

[시사매거진]가을에 어울리는 드라마와 OST 발매가 쏙쏙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청아하고 달콤한 독보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가수 릴리 (Lily)는 얼마 전 방영을 시작한 화제의 OCN 주말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OST part2에 참여해 'Pray For You' 음원을 공개하고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가수 릴리는 수많은 드라마 ost와 앨범을 통해 활동 중이며, 한 번 들으면 자꾸 듣고 싶어지는 특유의 중독성 있는 목소리로 드라마 OST 섭외 1순위로 평가 받고 있다.

수많은 케이팝 가수들의 ‘보컬 기준점’으로 평가 받으며, 최근 다양한 릴리만의 목소리를 선보이는 뮤직 유튜브 채널 '릴리박스' 를 개설해 활동을 시작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드라마 미씽의 'Pray For You'는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데이브레이크 멤버 김장원의 곡으로, 절제된 피아노와 몽환적이고 반복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가 아련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릴리의 청아하고 중독성있는 목소리를 통해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릴리의 소속사인 애프터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가수 릴리가 드라마 '미씽'의 'Pray For You'의 음원이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부소정 기자 bloom95@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