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해윰코스메틱)

[시사매거진] 귀차니즘 남성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방에~ 올인원 뷰티제품이 혜윰코스메틱(대표 최종갑)의 MD638이 이번 시즌 3IN1 샤워 신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MD638'의 최종갑 대표는 “코로나19 시대의 가장 큰 소비키워드는 ‘셀프’다. 셀프케어는 프리미엄+편의성+가성비가 소비자 선택 키워드다.

이번에 출시된 ‘쓰리인원 샤워’는 프리미엄 원료인 펩타이드 & 콜라겐을 함유한 콤플렉스(complex)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또 헤어-페이스-바디를 한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제품이면서 가성비+가심비를 고려한 신제형 폼 클렌저”라고 제품 특징을 설명했다.

남성 피부는 여성에 비해 두꺼운데다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피지선을 발달시켜 기름지다. 따라서 피부가 번들거리고 모공이 커지며, 면도로 인해 각질층이 깎여 쉽게 수분을 날려 보낸다.

또 외부 활동 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거나 별도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 피부손상이 심하다. 때문에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철저한 세안이 우선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특히 남성은 활동량이 많은 액티브 유저(active user)가 많다. 모공에 남아있는 자외선차단제와 땀, 외부의 미세먼지, 오염물질이 쌓인 피부의 세안만 잘해도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MD638 관계자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 풍부한 거품과 세정력으로 선크림, 위장크림 등도 한번에 지워준다. 적당량을 샤워타올이나 손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낸 후 닦아주고 헹구면 된다. 샤워 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레시하면서도 은은한 잔향이 상쾌한 기분을 더해준다”고 전했다.

주성진 기자 jinjus91@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