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대단지 전원주택단지, 단독주택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삼계리 위드포레’ 대단지 전원주택단지, 단독주택 분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9.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바쁜 일상 속 여가시간이 줄어드는 현대인들의 주택 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다. 주거공간이 단순히 생활하는 곳에서 외부활동, 취미공간, 레저 및 캠핑 등 다양한 생활을 품을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인기이다.

가족들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산책로 및 하천 등 조성돼 있으면서 교육, 교통, 자연환경까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지역이 인기이다. 용인시는 수도권 남부의 핵심 교통망을 조성하고 처인구 일부의 경우 비규제지역이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에 대단지로 조성된다. 1단지 및 2단지는 분양완판 후 입주(입주예정) 중이며 3단지,4단지를 분양 중이다.

지형단차를 활용한 채광 및 조망권을 확보하고 넓은 동간간격, 2~3층 구조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다양한 타입으로 고객의 맞춤형 설계까지 만족도를 높였다. 강화마루 바닥재, 히노키 편백나무, 벤자민 무어 친환경 페인트 등 재료로 시공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히노키 편백나무로 내구성, 내화성 등 100년이 넘어도 안전한 주택을 실현했다. 원목싱크대, 아일랜드식탁 등 다양한 옵션을 더했다.

단지 내 도로망, 도시가스, CCTV 등 조성되고 무인택배함, 셔틀버스(예정), 관리실 등 운영한다. 인근에 도보거리로 삼계고등학교를 통학가능하며 포곡초, 포곡중, 포곡고, 한국외대, 명지대 등 면학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비롯해 서울세종고속도로(2022년 예정),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예정), GTX A노선 용인역 등 서울, 판교, 분당까지 출퇴근이 편리하다.

용인 동부권 개발로 SK하이닉스반도체를 비롯해 국제물류단지, SG패션산업단지, 용인테크노밸리 등 부동산 가치가 상승 반영 중이다. 일자리 창출로 인한 처인구의 지역 발전으로 교통, 문화, 인프라가 확장되고 주거시설의 필요성으로 추후 발전 가능성이 높다.

주변에 역삼지구, 역북지구, 고림지구 등 도시개발이 진행되면서 주거환경이 개선되고 용인행정타운, 복합쇼핑몰, 에버랜드 테마랜드 확장 등 개발이 진행 중이다.

서울의 높은 집값에서 벗어나 수도권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지역에서 벗어나 몇 안되는 비규제지역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리트가 우수하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샘플하우스 방문 전 예약제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예약,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