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8.3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여년의 발효 과학의 정수를 집약해 완성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 8가지 피부의 노화 징후를 케어해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 선사

LG생활건강_숨37_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_전지현 모델컷
LG생활건강_숨37_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_전지현 모델컷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발효의 힘으로 완성된 제품이다”라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대표 제품 ‘시크릿에센스와 출시 이후 뛰어난 만족도로 대표 럭셔리 에센스로 자리 잡은 ‘로시크숨마 시크리타 에센스’에 이어 또 한번 진화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