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 일상의 소소한 여유를 담다
상태바
배우 원빈, 일상의 소소한 여유를 담다
  • 신혜영 기자
  • 승인 2020.08.22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복 올젠, 배우 원빈과 함께한 20FW화보 선 공개
올젠 20FW “나를 미소 짓게 하는 My Favorite”
사진제공_올젠
사진제공_올젠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를 간직한 배우 원빈이 가을 화보로 팬들을 찾아왔다.

남성복 올젠(OLZEN)과 함께한 가을 화보 속 원빈은 한 가지 컬러의 팬츠에 상반된 느낌의 니트와 피케티를 다양한 무드로 완벽 소화하며 원조 패션아이콘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다른 화보에서 원빈은 카멜과오렌지 컬러의톤온톤 레이어링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벤치에 앉은 컷에서는 데님과 티셔츠에 플리스, 컬러 패딩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올젠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책 읽는 남자를 완벽 재현해 냈다.

올젠 20FW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 19와 장마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My Favorite’을 테마로 일상의 소소한 여유를 담았다.
 

사진제공_올젠
사진제공_올젠
사진제공_올젠
사진제공_올젠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올젠(OLZEN)은 배우 원빈과 함께한 FW캠페인에서 다양한 소재와 컬러풀한 믹스매치를 통해 좀더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의 브랜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계자는 원빈은 올젠의 시즌 아이템인 구스 경량 베스트, 캐시미어 블렌디드 니트, 컬러 숏다운 등을 특유의 레이어링과 감각적 포즈로 완벽 소화하며 다가올FW시즌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거창한 무언가가 아니라,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취미생활로 지친 일상 속 위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광고를 보는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끼고 새로운 환경에서도 나만의 작은 행복과 취미를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원빈과 함께한 올젠의20FW 캠페인은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과 올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_올젠
사진제공_올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