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호피폴라, 트로피컬 사운드의 힐링 썸머송 Let's!(렛츠!)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JTBC 슈퍼 밴드 우승 팀인 호피폴라(Hoppipolla)가 오늘(20일) 18시 싱글 “Let’s!(렛츠!)”를 선보인다.

오늘(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호피폴라(아일, 홍진호, 하현상, 김영소)의 신곡 “Let’s!(렛츠!)”는 통통 튀는 신나는 분위기의 트로피컬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투 보컬 아일, 하현상의 몽환적인 목소리와 흥을 더하는 김영소의 기타 리프, 홍진호의 묵직한 첼로 스트링이 더해져 유니크한 드라이브 송이 완성됐다.

지난 봄 발표한 미니앨범 “Spring to Spring(스프링 투 스프링)”을 통해 따뜻한 힐링을 선보였다면, 이번 신곡 “Let’s!(렛츠)”에서는 한 여름의 더위를 식혀 줄 힐링 썸머송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집 안에 홀로 있는 호피폴라 멤버들과 혼자서 여행을 다니는 친구가 영상통화로 일상을 공유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어디론가 떠나는 여행마저 제한이 많아진 요즘,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한 영상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호피폴라는 아일(보컬/건반), 하현상(보컬/기타), 홍진호(첼로), 김영소(기타)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천재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인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우승하며 떠오르는 실력파 밴드로 화제를 모았다.

호피폴라는 앞서 발표한 미니앨범 ‘Spring to Spring(스프링 투 스프링)’을 통해 투 보컬, 첼로,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등 여타 다른 밴드 구성과는 다른 독특한 악기 구성으로 호피폴라만의 몽환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적 색깔을 들려줘 많은 호평을 받았다.

끊임없이 힐링을 전하는 밴드 호피폴라가 오늘(20일) 18시에 공개되는 새 싱글 “Let’s!(렛츠!)”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된다.

밴드 호피폴라, 트로피컬 사운드의 힐링 썸머송 Let's!(렛츠!) 발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