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삽입된 XGOLF 부채 사진 첨부해 이용후기 작성하면 경품 선물

-추첨 통해 스릭슨 보스턴백·볼빅 골프볼 증정... 참여만 해도 총무회원권 제공

유현주 삽입된 XGOLF 부채 사진 첨부해 이용후기 작성하면 경품 선물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유현주 프로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 라운드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 국내 골프장을 찾는 XGOLF 이용 고객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골프장 카트에 비치된 XGOLF 부채를 직접 사진 촬영해 해당 골프장 이용후기와 함께 게시물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게시물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의 이용후기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용후기 게시판은 골퍼들 간 정보 공유를 위해 XGOLF가 부킹 플랫폼 중 최초로 개설해 운영 중인 카테고리로, 국내 최다인 20만 건의 이용후기를 보유하고 있다.

XGOLF 부채는 유현주 프로 이미지가 삽입된 디자인으로, 전국의 골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게시물을 등록하면 자동 참여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릭슨 보스턴백(10명)과 볼빅 골프볼 1더즌(50명)을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1개 아이디로 일일 3팀 예약 가능한 총무회원제 3개월 무상 이용 혜택도 준다.

행사는 XGOLF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된다. 경품 및 이용권은 오는 9월 2일 당첨자 발표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제공 처리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XGOLF의 모델로 기용된 유현주 프로는 특유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로 XGOLF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으며, 이달 초 막을 내린 KLPGA 투어 대회에서는 25위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