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미용산업 종사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구현할 수 있는 실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트렌드를 읽지 못할 경우 급속히 변모하는 미용산업에서 살아남는데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미용산업 중 반영구화장 등 뷰티아트분야 또한 유행과 트렌드에 따라 진보하기 마련이다. 뷰티아티스트에게 더욱 진보한 기술이 요구되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다.

엘린뷰티아카데미 '4세대 디지털 메이크업' 최신트렌드 교육

서울 신논현에 위치한 엘린뷰티아카데미는 20년간 국내와 해외에서 반영구화장교육 스타강사로 이름을 날린 서영신 원장 주도 하에 최고의 실력파 강사진을 겸비한 뷰티아트 전문 교육기관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활동하는 많은 '글로벌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하며 실력있는 뷰티 교육기관으로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반영구화장 등 뷰티아트 교육은 기초반인 '베이직 클래스'와 중급자 이상을 대상으로 한 실전반인 '스페셜 클래스'로 나눠 1:1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기초반부터 실전반 모두 최신 유행 뷰티아트 트렌드를 집약시킨 '4세대 디지털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 아트 메이크업 교육'이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엘린뷰티아카데미에 따르면, '4세대 디지털 메이크업'은 과거 유행한 반영구화장 기법을 넘어 개개인에게 가장 어울리도록 세련되고 자연스럽게 꾸며주는 최신 퍼머넌트 기법이다.

엘린뷰티아카데미 '4세대 디지털 메이크업' 최신트렌드 교육

서영신 엘린뷰티아카데미 원장은 "4세대 디지털 메이크업은 끊임없는 연구와 트렌드 코드에 대한 데이터 분석, 아티스트의 실력이 조화돼 완벽하고도 자연스러운 뷰티아트 연출이 가능토록 하는 기법"이라며 "빠른 속도로 변모하는 뷰티산업계에서 교육생들이 아티스트로 확실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 이해를 중심으로 한 교육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기초반에서는 4세대 디지털 메이크업을 기반으로 한 반영구화장 등 뷰티아트 관련 개념정리가, 실전반에서는 이를 통한 구현기법 실습 교육이 진행된다. 

덧붙여, 실전반에서는 서영신 원장의 비법 특강도 진행해 교육생들이 아티스트로 성공적 도약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서 원장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뷰티아트 기법 전수는 물론 서비스 교육, 실전 포인트레슨 등 교육생들이 현업에서 꼭 필요한 부분에 대해 다양한 특강도 마련할 계획"이라며 "완벽한 이미지 컨설팅을 할 수 있는 '퍼펙트 뷰티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가족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 해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엘린뷰티아카데미의 뷰티교육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거나 교육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엘린뷰티아카데미 전화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