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반려동물 투숙 서비스 운영
상태바
휘닉스 평창 반려동물 투숙 서비스 운영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8.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 평창_반려동물 동반 투숙서비스 운영
휘닉스 평창_반려동물 동반 투숙서비스 운영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강원도 청정 자연을 품은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는 사랑하는 반려 동물과 함께 여행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 투숙 서비스를 운영한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방문 시 사전에 반려동물 객실을 예약하면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히 투숙할 수 있는 각종 용품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최근 신규 리모델링한 블루동 콘도 고층부에 위치한 스카이 로얄 객실의 반려동물 서비스를 이용하면 총 13종의 펫 용품을 객실 내 제공받을 수 있다. 히노끼욕조&욕실 키트 4종, 애견 드라이기, 애견 타올, 로봇 장난감, 카페트, 전용 하우스, 배변백, 배변패드, 배변판, 식기, 마우스 패드, 안전문 등을 투숙하는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콘도를 이용하는 경우는 총 6종의 반려동물 용품이 제공되며, 스카이콘도 객실의 경우 객실 요금에 추가금액 5만원, 일반 콘도 객실의 경우 추가금액 3만원이다.

리조트 내 반려동물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경우에는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는24시간 자율보호소를 이용할 수 있다. 블루동 1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자율 보호소에는 인식표, 사료, 물, 식기, 하네스, 배변봉투를 지참하여 동의서 작성 후 이용할 수 있다. 단, 예방접종 된 10kg 이하의 반려견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자.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는 반려동물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배변 봉투만 지참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 반려동물들이 함께 어울려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잠시 외출해야 한다면 블루동 프런트에서 이동 케이지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대여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함께 휘닉스 펑창 포레스트 파크에서 신나는 여행을 즐겨보자.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