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고기 반찬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50세대 전달

신덕면,소외계층을 위한 불고기 나눔행사(사진_임실군청)

[시사매거진/전북=김영호 기자] 임실군 신덕면은 온고을 PMJF라이온스(회장 임춘봉)에서 지난 5일 신덕면사무소를 방문해 코로나 19로 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하여 써달라며 불고기 반찬(500g) 50팩을 기부받아 50세대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온고을 PMJF라이온스는 지난 7월에도 코로나 극복 성금 1,000만원을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에 지정 기탁하고, 그 후원금으로 삼계탕을 준비해 980세대 소외계층 가정에 직접 전달한 바 있다.

또한, 겨울에는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하여 연탄지원 봉사를 하는 등 소외계층 및 어려운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고의 봉사단체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전달된 불고기 반찬은 도내 고급육을 불고기 양념을 하여 바로 익혀서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관내 소외계층 50세대를 마을의 이장님을 통하여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선정, 전달했다.

임춘봉 회장은 “지루한 장마와 코로나 19가 잦아들지 않고 지속됨에 따라 생활에 가장 큰 불편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을 비롯한 소외계층 분들이 불고기 반찬을 드시고 조금이나마 이를 극복하는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명진 신덕면장은 “우리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귀한 선물을 전해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행정에서도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없는지 꼼꼼히 챙겨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