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쎈언니들 골당TV 유튜브)

[시사매거진 =주성진 기자] 모델출신 여성골프 아마추어 모임 ‘여성골프군단’(이하 ‘여골단’)과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하는 르디아망청담이 지난 30일 협약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여골단'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고객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는 르디아망의 지향점과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한 이번 협약식은 르디아망의 임신영 대표, 정연환 원장, 그리고 '여골단'을 대표하는 양희진 회장의 축사로 문을 열었다.

이후 DJ DEWY와 함께 하는 라운지 파티부터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의 베스트 드레서 어워즈까지 다양한 행사를 모두 성황리에 종료, '여골단'과 르디아망이 앞으로 함께 이끌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르디아망과의 협약식을 무사히 마친 ‘여골단’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쎈언니들 골당TV’라는 채널을 오픈하여 2020년 하반기 한층 더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쎈언니들의 골당TV'는 라스베가스 월드 머슬매니아 비키니모델 1위에 빛나는 '쫑선수'와 '여골단' 모임의 수장이자 아마추어 계의 골프 고수인 '양회장'이 진행을 맡아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 프로 선수 등 다양한 인플로언서들이 골프와 당구는 즐기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