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안마기 '디스코즈 필탭' 마사지건, 홈트레이닝 '잇템'으로 주목
상태바
진동안마기 '디스코즈 필탭' 마사지건, 홈트레이닝 '잇템'으로 주목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3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름철 몸매관리를 위한 관심이 부쩍 증가하는 계절이지만 전염병 확산으로 인해 홈트레이닝을 선호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홈짐 세트와 더불어 필라테스 기구 등, 홈트레이닝을 위한 운동기구가 높은 판매량를 올리고 있으며, '마사지건' 판매량이 증가했다.

‘디스코즈 필탭' 마사지건은 3,500RPM의 강력한 진동을 자랑하며, 1~30단계까지 미세하게 강도가 조절되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코즈 필탭은 30단계의 강도조절이 가능하며, 평균 약 4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마사지기가 평균적으로 1시간에서 2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어깨, 목 같은 부분 마사지는 물론, 전신에 고루 사용해도 충분한 사용시간을 갖췄다.

한 손으로 들고 사용하는 기기인 만큼 제품의 무게 또한 경쟁력이 될 수 있는데, 디스코즈 필탭은 1kg이 조금 안 되는 880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기에 일반 여성은 물론이고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다 직관적인 사용을 위해 터치스크린 조작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총 6가지의 마사지 헤드를 사용하여 특정 부위별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디스코즈 필탭’ 마사지건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로켓페이지’에서 3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으며, 1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