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서머 시티 바캉스 (Summer City Vacance)' 패키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코로나19 여파로 국내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사람 많은 피서지보다 가까운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서머 시티 바캉스 (Summer City Va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시티 바캉스 (Summer City Vacance)’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서머 기프트 세트가 전 객실 공통 혜택으로 제공된다. 서머 기프트 세트에는 프로모션을 위해 단독 제작한 스머프 비치타월과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라라츄의 기프트 세트가 함께 구성되었다.

뜨거운 햇볕에 지친 피부를 위한 수딩 마스크와 자연 유래 클레이 앰플 클렌저가 포함되어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개방형 돔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슈페리어 객실 이상 투숙 시 성인 2인 조식과 16세 이하 자녀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가족이 함께 즐기는 여름 호캉스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1만원 (세금 별도)부터이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7월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썸머 해피 아워를 진행해 여름 맞이 스폐셜 칵테일 1잔, 무제한 와인과 맥주, 스폐셜 플래터가 추가로 제공되어 여름밤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