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선착순 이벤트 '힘내라 우리 아이! 배냇밀이 쏘는 100원의 소확행' 진행 [사진_아이배냇]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7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배냇밀몰 신규 가입자 대상 선착순 이벤트 ‘힘내라 우리 아이! 배냇밀이 쏘는 100원의 소확행’을 진행한다.

이벤트 시작일인 30일부터 배냇밀몰에 신규 가입한 사람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아이배냇의 인기 간식 제품인 ‘곡물친구 딸기’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곡물친구는 현미·찰보리·서리태·수수·흑미를 포함한 국내산 무농약 7가지 곡물로 만든 핑거 푸드 타입의 제품이다. 튀기지 않고 구워내 단백하고 고소한 곡물 맛이 특징이며, 아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슘이 풍부하게 첨가됐다. 8cm 크기의 스틱형 스낵으로, 아이가 손에 직접 쥐고 먹을 수 있어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구매는 아이디 별로 1개만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500명 구매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배냇밀’ 론칭 100일을 맞아 오는 8월 3일까지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축하&응원댓글 이벤트 등 ‘배냇밀 100일 선물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 아래 지난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은 2018년에는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였고, 지난 3월에는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까지 론칭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배냇밀 론칭 100일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기 제품인 ‘곡물친구 딸기’를 저렴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