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길수 시사매거진 발행인(왼쪽)과 금나윤 GNY글로벌뉴스 대표(오른쪽)가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시사매거진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_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발행인 김길수)과 GNY글로벌뉴스(대표 금나윤)는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시사매거진 본사에서 중국과 한국의 방송 사업 및 컨텐츠 공유와 관련한 상생을 위한 포괄적 상호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은 시사매거진이 GNY글로벌뉴스와 함께 협력하는 언론사로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투자, 마케팅, 인프라 구축 등을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또 중국과 관련된 사업에 있어 GNY글로벌뉴스가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시사매거진과 함께 적극적인 비즈니스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시사매거진은 국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역사업 등을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GNY글로벌뉴스와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금나윤 GNY글로벌뉴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시사매거진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면서 "앞으로 GNY글로벌뉴스가 가진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통해 시사매거진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길수 시사매거진 발행인은 "어려운 시기지만 중국과의 네트워크에 강점이 있는 GNY글로벌뉴스와 함께할 수 있어 무척 기대가 된다"면서 "혼자가 아닌 함께 성장해서 더 멀리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