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주식회사 트래딧은 27일 ‘볼빅 x 츄파춥스’ 콜라보 골프공의 신제품인 ‘츄파춥스 탬버린 골프 파우치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래딧은 기존 ‘볼빅 x 츄파춥스’ 골프공 패키지인 막대형(1구)과 세트형 3종(4구 볼마커 세트, 12구, 20구), 그리고 소장가치 넘치는 타워형에 이어 츄파춥스처럼 달콤한 라운딩을 즐기라는 의미를 담아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트래딧이 새로 선보인 콜라보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원형 쉐입이 돋보이며, 무지개빛으로 영롱한 프리즘 컬러 바탕의 츄파춥스 로고를 포인트로 주어 세련된 외관을 연출하였다.

‘츄파춥스 탬버린 골프 파우치 세트’는 3가지 색상(레드, 옐로우, 그린) 골프공 3구, 유니크한 츄파춥스 로고의 볼마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고리가 달려있어 벨트고리에 걸거나 가방에 걸어 착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후면의 소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더했다.

트래딧 관계자는 “세트형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골프가 취미인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고, 골프 파우치 세트는 귀여운 이미지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개성 넘치는 색감과 디자인으로 출시한 ‘볼빅 x 츄파춥스’ 콜라보 제품은 트래딧 자사몰, 네이버,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골프 용품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