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파고다서면토익학원 대표강사팀 더쎈토익, 8월 개강 앞두고 마감임박
상태바
부산파고다서면토익학원 대표강사팀 더쎈토익, 8월 개강 앞두고 마감임박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쎈토익팀)
(더쎈토익팀)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대표강사' 더쎈토익(LC 배은진, RC 최혜련)의 8월 '소수정예 스터디반'이 부산 거주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뜨겁다.  

8월 개강을 앞두고 더센토익은 코로나바이러스와 코로나19 등 학원에 오기가 꺼려지는 학생들을 위한 실시간 더쎈토익 유튜브 라이브로 찾아가 화제가 된 바 있다.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더쎈토익은 코로나바이러스 대비를 위한 전 좌석 80% 이하 수강생 소수정예 스터디를 진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 감염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쎈토익은 매달 3회 드쎈특강을 통해 문법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더쎈집중반을 개설, 부산의 취준생(취업준비생), 대학생, 직장인 등에게 올바른 토익영어길잡이가 되고 있다. 

(수업 입장 시 소독 QR코드 찍는 모습)
(수업 입장 시 소독 QR코드 찍는 모습)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점 관계자는 "부산의 거주하는 대학생과 취준생, 직장인 여러분들의 성원과 응원에 8월 더쎈토익 소수정예 스터디반의 마감이 임박했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더쎈토익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께서 학원내 방문과 전화, SNS 채널 등 많은 상담이 진행되었다"며 "더쎈토익은 매달 2회 무료 모의고사로 진행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 더쎈토익 강사 및 조교, 학생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8월 더쎈토익의 '소수정예 스터디반'은 학생과 강사의 1:1 밀착관리를 시작으로 여름방학을 앞두고 토익점수를 높이기 위해 더쎈토익의 노하우로 방학 단기간동안 목표점수를 가장 빨리 달성할 수 있다"고 꼬집었다.

RC 최혜련 강사는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700유형정리반 실전 문제 위주로 타이트하게 진행되는 800 문제풀이반으로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주제로 만나고 있다"며 "이미 토익을 준비하는 부산 거주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파고다서면토익학원 대표강사팀 더쎈토익(LC 배은진, RC 최혜련)의 8월 소수정예 스터디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강사들의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