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구가구단지 ‘더슬립’ 대구점에서 여름을 맞이해 특별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각종혜택들을 마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슬립’은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멀티샵으로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을 최저가 보장 혜택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구매가 가능하며, 10년 보증 워런티를 제시하고 있다. 매장에 매트리스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고 있어 수면습관 및 체형, 선호도 등 다양한 특징을 고려한 매트리스 추천 서비스 등 고객별 개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템퍼패딕,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최저가 보장 혜택과 친환경 패브릭침대 등의 제품에 10년 보증 워런티를 제공하며, 특히 달서 센트럴더샵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신혼가구와 신규 입주가구를 위해 특별할인을 적용해 세라믹 식탁들도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30년 경력의 소파장인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소파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원가를 공개하여 정직하게 판매하는 전문 소파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천연가죽소파, 패브릭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인건비와 자재비, 수수료 등의 원가를 공개하여 정찰제로 판매하고 있다.

아쿠아클린 공식지정 판매점 ‘더슬립’은 해당 프로모션을 김해점과 대구점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 대구점의 제품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등 SN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