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유현준 홍익대 건축도시대학원 교수가 오는 28일, 알라디너TV 라이브를 통해 독자들과 코로나 이후 공간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운영중인 유튜브 플랫폼 '알라디너TV' 를 통해 유현준 교수의 라이브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제는 '코로나19 이후의 공간의 변화'이다. 최근 신간 <공간이 만든 공간>을 출간한 유현준 교수는 해당 저서를 통해 문화와 공간의 교류와 그로 인한 진화에 대해 통찰력 있는 해석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북토크는 해당 도서 내용의 연장선상에서, 코로나19라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해 집, 직장, 학교 등 모든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우리의 공간은 어떻게 변화될지에 대한 유현준 교수의 전망을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되었다. 해당 북토크는 씨네21 이다혜 기자가 진행한다.

북토크에 참여를 원하는 독자는 7월 28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알라디너TV' 채널에 접속하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독자 참여형의 북토크로 진행되어, 현장에서 질의-응답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알라딘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질문도 받고 있으며, 사전 질문 내용 역시 방송에서 함께 소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