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은 "22일 여수광양항만공사에서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1,000장(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사진_(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은 "22일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에서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1,000장(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상품권은 ‘제11회 여수·광양항 국제포럼’이 온라인으로 대체되면서 절약된 예산으로 마련되어 복지재단에 지정기탁 되었고, 여수광양항만공사와 지역 지자체와 협의하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제활동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여수광양항만공사 김선종 운영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활동이 힘든 취약계층에 지원이 되면 좋겠다” 며 “관내에 골고루 나누어져서 모두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지역 내에서 큰 역할을 해주신 여수광양항만공사에 감사하다‘며 ’공사 직원들의 마음과 정성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뿐만아니라 여수시에도 1천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전달되었으며, 소외계층 장학금지원, 명절 백미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