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폴햄(POLHAM) 모델 발탁, 스크함과 스웨그 넘치는 화보 공개
상태바
지코, 폴햄(POLHAM) 모델 발탁, 스크함과 스웨그 넘치는 화보 공개
  • 신혜영 기자
  • 승인 2020.07.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첫 인연 후 두 번째 만남, ‘폴햄과 의리 택했다’
사진 제공_폴햄(POLHAM)
사진 제공_폴햄(POLHAM)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아무노래에 이어 신곡 서머 헤이트로 또 한 번의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지코(ZICO)가 광고업계의 수많은 러브콜 속에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의 의리를 택해 화제다.

지코는 최근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광고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첫 화보 촬영을 함께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지코는 특유의 시크함과 스웨그 넘치는 포즈로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베이직 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도 디테일을 살린 연출과 범접불가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사진 제공_폴햄(POLHAM)
사진 제공_폴햄(POLHAM)

관계자에 따르면 폴햄과 지코의 인연은 2016년에 이은 두 번째 만남으로 수많은 광고업계의 제안 속에서도 폴햄과의 좋은 추억을 기억하고 선택해 2020년에도 함께하게 되었다. 지코는 폴햄이 추구하는 YOUTH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손색이 없으며 앞으로도 지코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적용해 폴햄과 좋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폴햄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 베이직 한 아이템만이 아니라 스타일의 베이직, 변하지 않는 지속적 가치로서의 베이직 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폴햄과 지코가 함께한 2020 FW 캠페인 전국 매장과 공식 SNS채널 및 온라인 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