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교통이 편리하고 입지가 우수한 인천, 부천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신축빌라 전•월세 거래가 늘고 있다.

신축빌라는 오래된 빌라보다 세입자들의 선호도가 높아 전•월세 가격이 높게 형성되는 신축효과가 있는데 이 효과는 보통 10년 정도 유지된다. 대로변에 건축되는 신축빌라는 오피스텔과 다세대주택이 합쳐진 형태가 많으며 주거지역에 짓는 경우 다세대주택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재개발 가능 지역 신축빌라는 재개발 진행시 아파트 입주권을 받을 수 있어 매우 인기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신축빌라 분양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빌라넷’이 매물의 권리분석과 입지분석, 내외부 구조와 자재 분석 등 전문적인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정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빌라넷은 신축빌라 전문가 지역 담당자와 진행하는 1:1 매칭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역세권 등 우수한 입지의 수도권 빌라 매물을 다량 보유해 1인 가구, 신혼부부 등 젊은 수요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빌라넷은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개개인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개인맞춤 중개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빌라넷은 각각의 지역에 분양 중인 신축빌라 현장을 직접 답사하고 가격과 입지, 대출가능여부, 불법 요소 등을 확인해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여 제공 중이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매물을 얻을 수 있도록 실시간 업로드하고 있으며,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지 탐색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빌라넷 관계자는 “아파트에 비해 저렴해 신축빌라분양으로 눈을 돌리는 소비층이 늘어나고 있는데, 불법거래나 허위매물 등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정직한 매물정보와 믿음직스러운 중개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빌라정보제공 '빌라넷'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포털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많은 신축빌라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