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어학원의 명품토익이 12일 토익시험 겨냥해 D-1 특강을 진행, 유튜브 라이브 총평 실시간 토익정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은 단기간 고득점 토익 점수를 위해 토익학원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지난 2월부터 4월 말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연기 됐던 정기 토익 시험은 5월부터 매 달 3번 토익 시험이 실시되고 있으며, 이번 달은 7월 12일, 7월 19일, 7월 26일에 토익시험이 예정되어있다. 이에 YBM어학원 강남점의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은 “여름방학동안 고득점 토익점수가 간절한 대학생, 취준생을 비롯한 직장인들까지 모두를 위한 D-1 토익특강을 선착순 무료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어학원 명품토익의 D-1 특강은 이미 수강생들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특강으로 선착순 마감이 빠르게 진행되고있다고 알려져있다. 뿐만 아니라 7월 12일 정기 토익시험이 종료되고난 한시간 뒤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는 토익시험 총평 또한 수강생을 비롯한 모든사람들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7월 12일 오후 1시 토익 시험 당일 유튜브 라이브방송 토익총평을 통해 실시간 토익정답과 매달 시험의 트렌드를 알려준다. 

현재 YBM 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은 방학동안 토익점수 고득점 향상시키려는 대학생들을 위해 기존 3타임의 정규반 시간표에 2타임을 추가해 총 5타임으로 늘리는 새로운 도약을 했다. 이는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시간대를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시간대 별 교차수강을 제공해, 시간제약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 

매 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어학원 명품토익만의 모의고사는 실제 토익 시험 시간인 10시 10분부터 12시 10분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시험이 끝난 직후에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이 진행하는 해설은 정기 토익시험의 경향을 반영한 수업으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강의다. 또한, 해설 이후에는 강사진들이 직접 수강생들과의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개개인의 토익 공부방법을 제시해준다.

현재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어학원 명품토익은 여름방학 대비 7월 개강의 많은 수강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있다. 명품토익은 강남YBM어학원의 토익강의 “수강생 수 기준 1위”를 꾸준히 차지하고 있으며, 최신 토익시험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는 수업으로 학생들의 후기가 많은 강좌이다. 

현재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은 전 타임 수강생에게 토익응시권과 명품토익만의 수업자체교재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명품토익은 현재 7월 수강생을 모집중이며, 현장에서 수업을 못듣는 학생을 위해 현장강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