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영종 국제도시와 청라 지구를 연결하는 제3연륙교의 연내 착공이 확정되었다.

제3연륙교는 왕복 6차로 규모로 2025년 완성을 목표로 자전거 도로와 보행로를 갖춘 길이 4.66km, 폭 29m. 왕복 6차로 규모로 건설될 예정이다. 사업비는 2006년 영종지구와 청라국제도시 택지 조성원가에 5000억 원을 반영해 이미 확보해 놓은 상태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제3연륙교 개통에 따른 손실 보전 방식에 대한 최종 판정이 내려져 사업 추진에 불확실성이 해소됐기 때문에 12월까지 착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영종도 하늘도시는 또 하나의 개발 호재를 확정하게 되었고, 그에 따른 부동산 가치의 상승이 기대 된다.

인천 국제 공항이 위치한 영종도는 최근 다양한 교통 호재들과 더불어 관광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조개 구이로 유명한 을왕리 해수욕장과 레일 바이크를 탈 수 있는 씨사이드 파크,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 시티 등 가족 단위로도 즐길 거리가 많아지고 있다. 2025년에는 파라마운트 픽쳐스 실내 테마 파크의 오픈도 예정되어 있다.

이런 영종도에서도 다양한 특화 설계와 입주자 맞춤 편의 시설로 눈길을 끌고 있는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는 최근 1차 물량을 완판한 뒤 2차 물량을 오픈했다. 2차 물량에서는 그 동안 시행사 물량이었던 호실 중 소비자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고층의 바다 전망 호실이 대거 포함될 예정이라 6.17 부동산 대책의 규제 속에서도 투자할만한 부동산을 찾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천 국제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광영 스너그에어시티는 지하 7층, 지상 2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589세대의 오피스텔과 91실의 상가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주력 타입은 1,2인 가구에 적합한 A 타입으로 전용 면적 24.29㎡~37.66㎡, 총 418실로 이루어져 있다. 원룸 구조임에도 풍부한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슬라이딩 도어의 사용으로 데스 스페이스를 최소화 하면서도 분리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있다.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의 상세 구조는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10일(금) 시행사 보유분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A 존의 청약이 예정되어 있다. 예약 방문할 경우 영종 국제 도시에 위치한 광영스너그 에어 시티의 청약에 관련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