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최다합격생을 배출하며 원내 최고기록을 달성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예비 21학번을 위한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오는 7월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시 1차를 100여일 앞두고 진행되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의 릴레이 입시설명회는 40여개의 학교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각 학교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단독으로 학교관계자, 학과장을 비롯한 학년별 재학생 다수의 멘토링으로 진행하는 크루팩토리만의 효과적인 입시설명회 방식이다.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광주여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선호 대학들로 꾸려진 이번 입시설명회는 수강생을 비롯하여 비수강생들에게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7월부터는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본격적인 시작에 들어서는 시기인데 크루팩토리 릴레이입시설명회는 각 학교별로 제공되는 학교별 커리큘럼 및 인재상 등 입시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었다고 합격생간담회를 통해 합격생들이 수차례 밝힌바가 있기 때문에 더욱더 주목되고 있는 이유이다.

객실승무원 양성이라는 학과 개설 목적에 맞게 항공과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실기에 속하는 면접인데 이 면접을 통해 승무원 취업의 가능성, 서비스에 대한 이해 등 학생들의 인성평가를 통해 선발한다. 국내 최초의 항공서비스를 배우는 학과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1차 일반전형에서만 4500 ~ 5000여 명이 지원한다. 

높은 경쟁률의 학과인 만큼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미소와 동일화된 답변 스타일을 탈피하고 학생들 개개인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입시 전문가와 오랜 비행경력 승무원출신의 원장,부원장의 이미지컨설팅을 통한 교육의 효과는 매년 올라가는 메인대학 진학률 결과로 증명하고 있다.

남은 100여일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내기 위한 크루팩토리만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학교 면접방식에 따른 모의면접, 각 서비스학과(비서과,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멘토링 및 특강 또한 여름방학에 진행예정이라고 한다.

마지막 기말고사, 그리고 여름방학을 앞두고 진로를 정한 많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의 경우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이 필요하며 대표전화를 통해 릴레이 입시설명회, 승무원학원(강남점, 인천점) 수강료, 합격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