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여행주간 동안 전국의 대표 관광지를 고프로 카메라로 담아 젊은 청년층, 가족 여행객 등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

고프로 크리에이터 10인이 참여해 지역의 특색 있는 관광명소를 고프로만의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콘텐츠로 제작

'고프로X한국관광개발연구원 테마여행 10선 캠페인' 실시와 함께 고프로 트래블러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고프로 신제품 카메라 증정, 여행 기회 제공

고프로(GoPro)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대한민국 특별 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고프로X한국관광개발연구원 테마여행 10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목포해상케이블카 전경이다.(사진_목포시)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고프로(GoPro)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대한민국 특별 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고프로X한국관광개발연구원 테마여행 10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고프로X한국관광개발연구원 테마여행 10선 캠페인'은 특별 여행주간(7월 1일~7월 19일) 동안 전국의 대표 관광지를 고프로 카메라로 담아 젊은 청년층, 가족 여행객 등에게 알리는 캠페인이다.

고프로가 선택한 테마여행 10선은 ▲목포(낭만항구도시에서 즐기는 가족 여행) ▲여수(여수 시간 여행자) ▲부안(변산반도 로드 트립) ▲파주(평화역사이야기여행) ▲평창, 강릉, 정선(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강원 여행) ▲안동(스트릿 댄스 트립) ▲통영, 남해(푸른 남해의 전설) ▲경주(경주 풍류 여행) ▲대전, 공주(충청남도 모토캠핑) ▲충주, 영월(충주호-청풍호 힐링 여행) 등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고프로 크리에이터 10인이 참여해 전국의 10개 권역을 직접 방문한다. 고프로 크리에이터는 지역의 특색 있는 관광명소를 고프로만의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고프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한다. 고프로 테마여행 10선 영상은 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아울러, '고프로X한국관광개발연구원 테마여행 10선 캠페인' 실시와 함께 고프로 트래블러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관광지를 방문 후 고프로로 촬영한 여행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고프로 트래블러(5명)를 선정한다.

고프로 릭 라커리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고프로가 한국의 다양한 여행지를 국내외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여행지를 고프로만의 특별한 시각으로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고프로 트래블러에게는 "고프로 신제품 카메라 증정,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여행 기회 제공, 고프로 이벤트 우선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관광활성화 사업으로, 각 권역별 특성과 내용은 테마여행 10선 공식 SNS 채널에서 소개되고 있다.

‘고프로X테마여행 10선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및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