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ína (에로이나)'는 자사 제품 '잇지잇지 선크림'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과 함께 온라인 론칭했다.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뷰티&헬스 전문 기업인 MISSK(미스케이)의 화장품 브랜드 'Heroína (에로이나)'는 자사 제품 '잇지잇지 선크림'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과 함께 온라인 론칭했다고 밝혔다.

'Heroína(에로이나)'는 '드라마(픽션)속의 주인공'이란 뜻과 '새로운 시대의 비너스 탄생'의 의미를 지닌 브랜드이다.

이번에 론칭한 '잇지잇지 선크림'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5중 수분케어, 열적외선 피부온도 감소 테스트 등, 7가지 임상실험을 완료한 제품으로써, 이 시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제품으로 확인되었으며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일상생활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 뿐만 아니라 태양열에 포함된 근적외선에 의해 피부온도가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여 피부온도 감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단점인 특유의 뻑뻑한 발림과 눈 시림, 과한 백탁 현상을 완벽히 보완하여 눈 시림없이 사용 가능하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쿨링감,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한편, '잇지잇지 선크림' 론칭 기념으로 7월 5일~ 7월 7일까지 에스제이핏 단독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에스제이핏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Heroína(에로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