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목)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실에서 “문재인 정부 부동산 정책 무엇이 문제인가” 토론회

송석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사진_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송석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경기 이천시)은 9일(목)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실에서 현 정부의 부동산정책을 긴급점검하고 진단하는 “문재인 정부 부동산 정책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송 의원은 정부의 6·17 주택시장 안정화 방안이 발표되었음에도 여전히 불안정하고 여기저기서 부작용을 빚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대책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부동산 전문가, 시민단체, 시민, 청년들이 패널로 참석해 심도 있는 논의를 한다고 밝혔다.

일 열리는 부동산정책 긴급점검 토론회는 건설산업연구원의 김성환 박사가 문재인 정부의 주요 부동산 정책을 객관적으로 살펴보는 발제를 맡고, 이성근 경희대 부동산학 교수,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김관웅 파이낸셜뉴스 부장, 김성달 경실련 국장, 차은하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의장이 패널로 참여한다.

그리고 이현영 일산연합 대표가 시민패널로, 김재섭 미래통합당 청년비대위원이 청년 패널로 참석하는 등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의 문제점을 각계각층의 시각에서 분석하고 바람직한 부동산 정책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토론회를 주최하는 송석준 의원은 국토교통부에서 25년간 재직한 건설통으로 이번에 미래통합당의 부동산대책TF 단장도 맡게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