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영어 및 제2외국어는 평생 공부해야 한다. 조금이라도 공부를 소홀히 하면 금방 감각이 떨어지고 점차 단어와 표현법을 잊게 되므로, 한 번 실력을 올린 후에는 꾸준히 책을 보든, 뉴스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을 시청하든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감각을 유지해야 한다.

혼자서 공부를 꾸준히 할 자신이 없다면 영어 학원이나 인강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다. 직장인의 경우 영어 공부가 필수인데 따로 학원에 다닐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영어회화공부를 위해 인강을 듣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딱이만큼영어연구소’의 경우 성인, 직장인이 학원에 다니면서 영어회화공부를 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해 직장인 영어회화 인강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영어회화인강을 출시한 기념으로 기존 금액을 80%가량 대폭 줄이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새로 출시한 영어회화인강은 김영익 소장이 직접 강의하는 <3개월만에 프리토킹 하는 법> 온라인 특강 영상으로, 3달만에 프리토킹을 편하게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담아 제작했다.

이때 영어회화인강만 듣는 게 아니라 영어공부를 끝까지 할 수 있게 스터디 관리를 하고, 1:1 맞춤 컨설팅도 진행한다. 평생에 걸친 컨설팅과 스터디 관리를 위해 체계적인 강의 영상을 제공하고 그에 맞는 소책자와 직장인이 알아야 할 영어 단어나 표현법 자료도 함께 보내준다.

‘딱이만큼영어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프리토킹이북과 김영익 소장 칼럼, 친해져요 English, 3개월 영어천재 등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필요한 자료를 다운 받아 공부하기에 적합하다.

관계자는 “본 연구소에서는 주로 직장인, 성인의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여러 가지 표현법을 비롯해 비즈니스 영어 교육도 같이 진행하므로 오프라인 학원에 나갈 여유가 없는 분도 혼자 편한 공간에서 수업을 듣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현재 영어 교육 평생 관리를 도와드리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3개월만에 프리토킹 하는 법> 영어회화인강 및 ‘딱이만큼영어연구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