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뷰티 앤 헬스 브랜드 ‘이아이레’(eaire)가 올인원 선크림 ‘글로우 테라피 선 크림’ 2종을 출시했다. 

금번 출시한 ‘글로우 테라피 선 크림’은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직접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제품으로, ‘글로우 테라피 프라이머 비비 선 크림’과 ‘글로우 테라피 마일드 퓨어 선 크림’ 2종으로 선보인다.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로 UVA, UVB를 모두 차단해주며 피부에 깊숙이 침투돼 노화를 촉진시키는 적외선까지 동시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시험 기관 아이이씨 코리아㈜에서 적외선차단지수(IPF)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을 혼합한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의 혼합자차선크림으로 눈시림 등의 자극은 적고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현상과 발림성을 개선했다.

또한 특허성분과 식물 유래 추출물의 보습케어로 건조함은 막아주고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인공향료 무첨가 제품이다. 

이아이레의 ‘글로우 테라피 프라이머 비비 선 크림’(50ml)은 자연스러운 핑크베이지 컬러의 톤업 비비 선크림으로, 베이스+프라이머+비비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글로우 테라피 마일드 퓨어 선 크림’(50ml)은 백탁없이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데일리 선크림으로, 얼굴과 몸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컬러가 들어가지 않아 어린아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외선과 적외선 동시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는 프라이머 기능에 자연스러운 커버와 톤업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그대로 반영한 올인원 제품”이라며 “16만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직접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아이레와 블랑두부의 ‘글로우 테라피 프라이머 비비 선 크림’과 ‘글로우 테라피 마일드 퓨어 선 크림’의 자세한 정보는 업체 온라인 몰과 블랑두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