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 임지훈 기자]용인가구단지 모던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에서 고급 가죽소파를 비롯해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리클라이너 소파, 3~4인용 소파 등 인기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베니시모 용인점 매장에서는 카우치소파와 퓨어 기능성소재 소파 등 신소재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제품군을 모두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 각종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베니시모의 대표적 라인업인 리클라이너는 검증된 가전 부품들 및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자체 제작하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돼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각도 조절 덕분에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제품군인 신소재 패브릭소파의 경우 모던한 유럽식 디자인과 착석감은 물론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전혀 없는 피부 친화적인 소재로 만들어진다. 또한 이지클린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우수한 내구성으로 생활스크래치에 강해 반려동물의 발톱 스크래치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소파 제품뿐만 아니라 세라믹 식탁, 사무용 회의실 가구, 휴게실 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둘러볼 수 있다”며 “모든 제품군은 질 좋은 최고급 소재로만 만들어진 고퀄리티 제품이다. 앞으로도 각종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베니시모는 매장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용인점은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아쿠아클린 소파 및 디자인 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 쇼파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