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YBM토익어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에서 '누구보다 완벽한 여름방학 대비'란 주제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해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

YBM토익학원 강남점 관계자는 “명품토익은 매달 마다 수강생들이 무엇을 원하는 지에 대해 생각을 해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을 해 다가가자는 입장인 것이다. 이러한 노력에 수강생들 또한 긍정적인 응답들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YBM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은 이번 여름 방학 시즌을 맞이해 선착순으로 2과목 동시 수강 혹은 7·8월 동시 수강 시 ‘토익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거기에 명품토익만의 ‘자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명품토익은 다시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유튜브를 활용한 ‘토익 시험 총평’을 제공하며, 토익 시험이 끝난 당일, 오후 1시에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이 되고 있다.

YBM토익학원 강남점의 명품토익은 매 주 금요일마다 실제 시험 시간인 오전 10시 10분에 자체 LC, RC FULL 모의고사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 모의고사 끝나면 바로 YBM 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이 직접 해설을 진행한다. 모의고사 해설이 끝난 후에는 롸연샘의 1:1 맞춤 상담이 이루어진다.

이 외에도 정기 토익 시험 전 날에 진행되는 D-1특강이나 당일날 깜짝 개설되는 도깨비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은 7월 등록 기간 3일만에 ‘마감 임박’을 달성했다.

이에 YBM 토익학원 강남점 관계자는 “명품토익의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은 현재 강남 YBM 수강생 수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이 강좌는 방학에 상관 없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명품토익의 강의는 방학 때마다 ‘각 타임 마감’을 달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YBM 토익학원 강남점 4층에서 각 강의의 선생님들이 직접 반 상담을 제공하며,이번 여름 방학에 대한 준비를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YBM 토익학원 강남점 명품토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