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토익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과 YBM서면어학원은 7, 8월 방학을 맞아 토익종합반 등록시 최대할인과 토익응시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대표적인 부산 번화가인 남포역과 서면역에 위치한 YBM어학원은 여름특강을 맞아 토익 실력 향상과 목표 점수 달성에 고민을 하고 있는 모든 수강생들을 위해 동시등록 시 최대 15%의 수강료 혜택과 토익 응시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7월과 8월은 지난 코로나사태로 치루지 못한 토익시험이 월 3회씩 치뤄지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학생들이 방학특강을 기다려왔다. YBM어학원은 이에 맞춰 토익응시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또한 어떤 강좌로 등록해야 할 지, 자신에게 맞는 수업에 대한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7월 5일까지 YBM스타강사와의 무료 심층상담을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 학원 방문 시 직접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직접 방문이 힘든 수강생은 강사 개인 SNS를 통해 비대면 상담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토익응시권 이벤트는 정기 접수기간에 받는 비용을 지원해준다는 점과 응시료가 적지 않기 때문에 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입장에서는 응시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응시권 증정 혜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부산 토익학원 YBM어학원은 수강생 안전을 위해 코로나예방 방역을 매주 전문업체를 통해 실시하고, 매일 자체 방역소독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방문 시 발열체크는 물론, 손소독제 사용과 출입자명단을 작성하는 등 철저한 관리하고 있다.

한편, 부산 토익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은 남포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서부산지역 대규모 어학원으로 토익, 토익스피킹,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어학 과정을 운영 중이며, 7월 6일 개강을 앞두고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성황리에 접수 중이다.

부산 토익학원 YBM부산광복어학원의 방학특강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복YBM센터 전화와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