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기를 다루는 기술, 모아" 슬로건을 내세워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보아르’는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하여 7월 한달 간 제습기 "습기를 다루는 기술, 모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제습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아르’ 제습기 캠페인은 쿠폰과 특가를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습기에 대한 사람들의 고민을 모아서 ‘보아르’가 지닌 감성과 기술력으로 제품을 고심하고 만들어내고 꿉꿉한 습기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취지를 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모아 상식 ‘OX퀴즈(캠페인 홈페이지 영상 시청 후 혹은 제품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보아르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상당의 할인쿠폰 지급’), ‘모아를 완성시켜라! 조각을 모아(모아 제습기의 퍼즐을 맞추면 할인 혜택 제공)’, ‘당신의 경험을 모아! 후기를 모아(포토리뷰 작성 시 습기제거제 오아 물먹는 새싹 증정)’, ‘모여서 더 재미있는 이웃을 모아(캠페인 공유 시 커피쿠폰 혹은 보아르 1,000원 쿠폰 100% 당첨)’등의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보아르’ 관계자는 "2020년 여름철 장마를 맞아 제습기에 집중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으며, 해당 캠페인은 ‘보아르’의 첫 캠페인으로써 보아르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들을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아르’ 제습기는 주력 제품인 ‘보아르 모아 스마트 14L’를 포함해 공간과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아 파워 제습기 18L’ , ‘모아 파워 제습기 7L’, ‘모아 1000’, ‘모아 600’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아르’에서는 제습기는 물론 공기청정기와 주방가전을 필두로 다양한 가전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