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미뤄진 입시 일정에 수험생들의 고민이 더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높은 경쟁률로 과열되는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매년 높은 경쟁률로 상승하고있는 인하공전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등 주요 대학의 입시는 더욱 치열해질 예정.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성공적인 입시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분석과 준비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크루팩토리가 2021학년도 항공운항과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러 항공과 대학들이 참여해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에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과, 항공관광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으로 불리는 항공과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고등학생들에게 정확한 방향성 제시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 관계자는 7월 한달동안 이루어지는 이 설명회는 2,4년제 주요대학 학과장님을 비롯하여 현직 교수님, 입학처 관계자분& 크루팩토리 출신 임원,홍보부 재학생들이 직접 찾아와 진행되는 정말 흔치않은 기회이며역대급 입시설명회라고 전했다.

시크릿 입시설명회(only크루팩토리 수강생) 를 제외하고는 비수강생들도 참여 가능하며, 꿈이 있지만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은 비수강생들에게도 승무원이나 항공운항과에 대한 진로.진학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21학번 입시를 준비하는 고3들은 객관적인 피드백과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입시준비의 골든타임인 7~9월을 현명하게 보내야 하는만큼 이번 입시설명회에서 다양한 학교의 교수님과 재학생들을 만나보고, 학교별 트렌드와 방향성을 확실하게 잡는 것이 중요하다.

지난 2020학년도에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역대 최고의 입시결과를 기록했고, 학생들의 자질과 역량을 키워줘야 점차적으로 합격률이 올라갈 수 있다는 교육철학을 가지고, 올해는 전원 합격을 목표로 각종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항공운항과,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관광과 멘토링이나 입시설명회 같은 항공과 대학 연계프로그램과 다양한 특강으로 학생들에게 작년보다 더 다양한 입시준비 방향을 제시해 줄 예정이라 많은 수험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항공운항과 입시생들이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승무원과외식으로 1:1 심층 이미지체크와 입시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기말고사를 앞두고 여름방학 전부터 수정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아 상담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시기. 미리 상담을 받고 수강예약을 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초 1회의 승무원학원 비용(가격)으로 항공과 입시 뿐만 아니라, 국내항공사 승무원(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등)과 외항사 승무원(에미레이트항공, 카타르, 에티하드 등) 취업 시 까지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대 항공과, 등 항공과 입시면접 기출문제, 가이드북, 입시정보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