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펨, 세상을 바꾸는 국내 벤처 기업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
상태바
㈜싸이펨, 세상을 바꾸는 국내 벤처 기업의 든든한 성공 파트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싸이펨은 광학 설계 분석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공급하며 광학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조명, 렌즈, 자동차 조명, 나노 사이즈 광학구조, 총 네 가지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 Synopsys OSG (Optical Solution Group) 의 광학 설계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배포하면서 시장 내 모든 엔지니어가 만족하는 양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기술 선진화의 미래를 한발 앞서 구축해 나가는 중이다. 

싸이펨의 제품중 조명 설계 분석 소프트웨어인 LightTools는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화면, 차량 기기판 등의 조명 광학계의 설계와 해석을 돕는 소프트웨어로, 에너지, 조도, 광도, 휘도, 빛의 경로 등을 설계하고 분석하여 최적화 한다. 또한, 결상 설계 분석 소프트웨어 CODE V는 렌즈의 결상 해석에 사용되며, 카메라 렌즈, 스마트폰 렌즈, CCTV,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의 장비에 포함되는 렌즈가 이에 해당한다. 렌즈 설계와 공차분석, 최적화 및 제조 기능을 지원하며,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광학 기술과 계산 도구를 모두 제공하여 전문가들에게 우수성을 인정 받은바 있다. 

자동차 조명 설계에 특화 소프트웨어 LucidShape는 차량의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뿐 아니라, 리어램프, 차량 내부 조명과 같은 내, 외장 조명계의 설계 전반에 사용된다. 배광 분포를 사용자가 미리 정의하면 형상을 광학계가 배광 법규에 적용되는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찾아가도록 개발되어 있어 앞선 기술력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CATIA와의 호환도 매우 용이하다. 반도체 제조를 위한 광학소재 설계와 광 회로 설계 등의 분야에 사용되는 RSoft는 반도체, 실리콘 기반의 광학 칩 등의 부품에 들어가는 나노 크기의 구조를 설계하고 분석하고 최적화 하기 위해 사용된다. 

올 하반기 싸이펨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시장 상황을 고려해 국내 광학 시장 내 광학 설계를 하는 1인 벤처기업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위와 관련된 사업을 진행중이거나 계획중인 1인 벤처기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Synopsys의 광학 설계 전문 소프트웨어를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싸이펨은, “제품의 성능이 뛰어나고 설계 소프트웨어로써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갖추고 있지만, 프로그램의 가격이 부담이 된다”는 많은 VOC를 반영하여 이러한 프로모션 정책을 제안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1인 벤처 기업들이 부담 없이 업계 최상의 광학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국내 광학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싸이펨 측은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LightTools와 CODE V에 한정하여 진행하며, 1인 스타트업 혹은 1인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싶은 기업은 싸이펨에 4대 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면 (1인 기업 증명 서류) 프로모션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제품은 1년 임대 라이선스 1 copy에 한하며, 싸이펨에서는 올 9월 말까지 선착순 10곳의 기업에게 해당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싸이펨의 특별 프로모션은 2020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대표메일 혹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