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비대면(Zero Contact)시대가 전 산업부분에서 확산되며, 효학문연구소(소장 일파)에서 Zoom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7월 1일(수) 저녁 8시 일파 소장 초청 ‘주식 선물옵션 비법 특강’을 주최한다. 이번에 강사로 초빙된 일파 소장은 최근 증시투자 시합을 벌여 완승을 거둔 바 있다.

Zoom 화상회의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국내 및 국외에서도 스마트폰이나 PC로 화상회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일파 소장은 “주식 선물옵션은 25년 동안 해온 것으로 이길 수 있는 노하우, 방법 등으로 즉문즉답의 공개적 형태로 경험담을 알려주고자 한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과 선물옵션 등에 도전하지만 사람마다 실력도 있고 노력을 해도 운이 없으면 결국 실패할 수밖에 없음을 모른다”며 “이것은 단순한 이론이 절대 아니라 25년간 내가 직접 해온 결과물이다. 운이란 나에게 좋은 기운을 뜻한다. 나쁜 기운이 들어오면 나빠질 수밖에 없고 좋은 기운이 들어오면 좋아지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라고 설명한다.

이어 "나쁜 기운을 좋은 기운으로 바꿔주는 일을 하고 있으며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그런 결과와 체험기록을 수 없이 많이 갖고 있다. 이번 주식 선물옵션 비법 특강도 그런 맥락에서 이어지는 강의로 주식이나 선물옵션과 관련해 실패한 경험이 있는 분들의 참여와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파 소장의 이길 수밖에 없는 족집게 노하우 특강은 선착순 25명에게만 Zoom 화상회의 시스템에 초청된다. 접수는 네이버와 유튜브에서 효학문연구소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