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최신 드림아이(Dream EYE)센서, P+물리엔진 출시로 스크린 골프 업계에 새로운 화두가 된 시티존 스크린골프(구. 캘러웨이 스크린골프, 대표이사 이수원)가 무려 총상금 일억오천만원의 전국 오픈 투어 대회를 개최하고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허쉬아이스크림의 후원 계약으로 <허쉬아이스크림 챔피언쉽 전국 오픈 투어>로 명명된 이 대회는 스크린골프 매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순위경쟁이 벌써부터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전국 오픈 투어는 매월 전국매장의 시티존 스크린 골프회원들이 참여하는 대회이며 올해부터 그 시상의 규모를 확대 시행중으로, 대회별 입상자는 연말결선대회의 출전권이 부여된다. 12월에 개최되는 연말결산 왕중왕 대회는 총상금 오천만원(₩50,000,000), 1등 최대 일천만원(₩10,000,000)의 상금이 걸려 있어 명실공히 스크린 골프의 최강자를 겨루는 이 대회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국 오픈 투어가 실력자 중심의 대회라면 ‘우리 모두 스크린’대회는 실력에 상관없이  다양한 회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최다 참가상, 그룹별 행운상, 신규 참가상 등 시상의 기회를 한층 높였고 최다참가 입상자는 연말 결선 대회의 출전권이 부여된다.

이밖에도 일반 스트로크 게임 중 재미를 높이기 위한 ‘불꽃샷 이벤트’ 등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허쉬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티존스크린골프는 대형 복합매장을 평가하는 매장당 보유시스템 8.3대(S-Golf, 2020년 1월)의 독보적인 수치로 업계 1위로 평가받고 있으며, 룸과 함께 쾌적하게 배열된 타석시스템(CDR, CITEEZON Driving Range)으로 구성되어 연습과 레슨, 소통의 공간과 쾌적한 환경 등 복합적인 휴식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송파직영점 외 전국 132개의 국내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해외 7개국 300여대의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시티존 스크린골프 시스템
시티존 스크린골프 매장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