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제품 공급

-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품질혁신상 수상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수상_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우)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4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시상식에서 품질혁신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는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국가지속가능경영 운영본부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지속가능한 경영 시스템을 통해 국가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혁신적인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가지속가능발전 부문 품질혁신상을 수상하게 됐다. 제품책임, 윤리경영, 사회공헌 부문 등을 포함,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 품질 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셀프 메디케이션 시대에 발맞춰 한 단계 더 진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 또한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모든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입 시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라이프스타일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혁신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에서 5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혁신적인 제품과 뉴트리션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다 진일보한 개별 맞춤형 건강관리 경험을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