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7월 14일까지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화장품 등 총 17종 1+1 판매 진행

- 지친 회원들을 응원하고자 깜짝 이벤트 마련…앞으로도 다양하게 선보일 것

지쿱, ‘지쿱이 쏜다’ 깜짝 판매 이벤트 실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지쿱이 쏜다’ 1+1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힘내라 지쿠퍼! 지쿱이 쏜다!’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쿱 회원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 상품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쿱의 인기 건강영양식품 ‘락파인 파워’를 비롯해 각종 생활 용품과 화장품, 지쿱 굿즈 등 총 17종으로 풍성하고 다양하게 구성됐다. 제품 하나 가격에 2개를 받아볼 수 있는 1+1 이벤트로, 오는 7월 14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지쿱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와 회원들을 응원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쿠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 소소한 즐거움까지 함께하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효율적이고 편리한 일상생활을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생활 전문 유통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지쿱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