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AIS 정수기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8월까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으로 사용성을 강화한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CHPI-7510L/CPI-7510L)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 (CPSI-8510L)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번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코웨이는 오는 8월까지 신제품 AIS 정수기와 AIS정수기 스파클링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장기간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얼음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매월 렌탈료를 30%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제품(18개 모델)에 한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웨이AIS 정수기와 코웨이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탈 시 추가적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AIS정수기는 빠르고 풍부한 얼음 생성으로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얼음정수기 주요 구매 고려 요인인 풍부한 얼음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얼음 탱크 UV케어 기능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하고 전면부 LCD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풍부한 얼음과 편리한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웨이 AIS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