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아카데미 성공의 가장 빠른 길은 꾸준함이다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가장 작은 변화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해밍웨이는 집값의 두배가 넘는 수영장이 딸린 호화 주택에 살았다. 평생 여행을 다니고 많은 사건사고를 일으키고 폭음을 했지만, 매일 아침 8시 책상에 앉아 스무 자루의 연필을 깎았고 오전내내 글을 썼다. 미국의 참전용사이자 대문호로 평가받는 어니스트 해밍웨이의 이야기다. 하루하루의 꾸준함이 대문호를 만든 것이다. 이런 미래를 위한 꾸준한 투자는 누구나 당장 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배움에 대한 핑계 중 하나로 코로나를 언급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생각을 바꿔야한다. 코로나는 이미 우리의 생활속에 들어왔고 우리는 이런 환경속에서도 학습을 이어 나가고 스스로의 인생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리고 개발자를 꿈꾸고 있다면 집에서도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통한 안전한 학습이 언제나 가능하다.

꾸준함과 동시에 개발자는 언제나 최신기술에 대응하여 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항상 빠르게 학습하고 기술을 게임에 적용해 나가야 한다. 그래야 더 좋은 게임이 나오고 시장에서 더 높은 성공 확률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그런 변화 속에서 10년의 세월을 수많은 졸업생들과 함께 꾸준하게 발전해온 교육기관이 있다. 바로 서울의 중심 종로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다.

단순히 컴퓨터의 기술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실무에서 쓰이는 작업을 연계하고 적용하여 교육함으로 기존 학원에서 가르치던 교육방식과 차별화에 성공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 모두 완벽한 교육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각 과정별 영상에 출연하는 강사가 언제나 상담은 물론이고 의문점도 유무선으로 직접 해소해 준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SNS 문의도 가능하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 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