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0.06.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

-‘SAVE THE FOREST’ 테마로 숲 속 동물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 출시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깜찍한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귀여운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미세먼지에도 강한 액티비티 맞춤 선케어를 선사한다.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 표정의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

그 밖에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화산토 프레시/카밍 코팩’, 사용하기 쉬운 버블 타입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숲 속 친구들 버블 핸드 워시’,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하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숲 속 친구들 핸드크림 01/02호’ 등도 동물 친구들을 만나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전한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숲 속 친구들 에디션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 SPF30 PA++ 13 g / 15,000원대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 SPF50+ PA++++ 50 ml / 15,000원대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 SPF 50+ PA+++ 20 g / 20.000원대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 SPF 28 PA++ 15 g / 20.000원대

제주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140 ml / 1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